먹을 것 보다도 마시는걸 좋아하는 이즈에게 제일 좋은 소식을 듣게 되었습니다.

바로 <오늘, 와인한잔> 매장이 제주에 두군데나 있다는 사실!!

연동점이 이미 한 곳 있었고, 노형점도 최근에 생겼다고 해서 쉬는 날 아침마다 산책 삼아 위치를 확인하러 다녀왔습니다. (차가 있지만 술을 마시면 뚜벅이가 되기에 아예 걸어서 다녀올 생각으로!!)
어느곳에 위치해 있는지 보기 위해 다녀온거라 내부 사진은 없지만 외관과 몇가지 메뉴에 대한 내용을 적어둘게요 :)

먼저, 오늘 아침 다녀온 제주 노형점입니다.
#오늘와인한잔제주노형점

•와인 한 잔 2,900원~
•생맥주 3,900원

•만남 : 낮 4시~
•헤어짐 : 새벽 3시 (마지막 주문 새벽 2시 반)
•위치 : 원노형 남 1길 24
•인스타그램 : oneulwine_jeju_nohyeong

영업시간이 만남과 헤어짐으로 표현되어 있는데 이게 뭐 얼마나 큰부분이라고... 자꾸 기억에 남습니다 ㅎㅎ

이미 와인에 대해 좋은 인식을 가지고 있고 한 잔의 와인만으로도 하루, 혹은 지나온 며칠을 돌아볼 수 있다는 생각이 가득한 편이라서 그런지 밖에서 바라만 봐도 기분이 좋았어요:)

미리 지도에서 찾아보고 가니 어렵지 않게 찾을 수 있었어요. (노형점은 오픈한지 오래되지 않아서 상호로 검색되지 않을 수 있으니 주소검색 후 찾아가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

당신의 오늘이
빛날 수 있도록
위로해주는
친구이고 싶어요
"

건물 한편에 적혀있는 문구.
유럽여행에서 느낀 와인의 매력을 다시 떠오르게 해주는 글귀였어요.

첫 배낭여행으로 유럽여행을 다녀온 이즈는 그때 마셨던 와인들과 그 와인들을 함께 마셔준 친구들 덕분에 맛이나 가격으로 나뉘는 와인은 몰라도 와인이 주는 분위기는 제대로 느꼈었거든요.
이후 와인을 자주, 즐겨마시진 못했었지만 종종 접할때마다 마냥 기분이 좋아지곤 했어요.
와중에 만난 <오늘, 와인한잔>과 저 글귀는 앞으로의 제가 와인을 더 오래오래 좋아하게 만들어주었습니다 ㅎㅎ

입간판과 입구에 적혀있던 영업시간 안내
그리고 와인 한 병을 15,000원부터 구매할 수 있다는 안내 포스터도 만났어요.

와인과 함께하면 좋을 음식들과 대표적인 와인들이 나와있던 입구의 메뉴판입니다.
와인의 종류와 이름만으로 적혀있는게 아닌, 마치 옥상달빛의 '수고했어 오늘도' 라는 노래가 떠오르는 와인 메뉴가 인상적이었어요.
토닥여주는 한마디 인삿말 같은 메뉴와 간단히 어떤 와인인지 적혀있어서 와인을 잘 모르는 사람이라도 편하게 맛볼 수 있을것 같아요.

오늘와인한잔 제주노형점은 신제주의 중심과도 같은 노형오거리, 이마트, 드림타워와 가까워요. 덕분에 산책하던 길에 매장도 보고, 완성되어가던 드림타워 건물도 만날 수 있었습니다.

다음으로 만난 곳은 연동 누웨마루거리 근처에 위치한 곳이에요.

#오늘와인한잔제주연동점

•만남 : 낮 5시~
•헤어짐 : 새벽 3시
•위치 : 연동 신대로 16길, 44
•인스타그램 : oneulwine_jeju1



아마 제주에 먼저 상륙한듯한 제주 연동점!

신제주에서도 가장 사람이 번화하다고 생각하는 누웨마루거리 근처에 있었어요.

무료영화 티켓도 증정하는 이벤트를 하고 있네요 ㅎㅎ

근처에 주차된 차들도 많고 다른 상호도 같이 사진에 나와서, 고르다보니 비슷한 사진뿐이네요 ㅜ



이미 검색으로 많이 보아서 그런지, 와인의 색조차 좋아하게 된건지 매장의 외관만 봐도 힐링받는 느낌입니다 ㅎㅎ

대부분의 메뉴는 비슷하고, 프로모션만 조금씩 차이가 있는것 같아보였어요!
먼저 오픈을 해서 그런지 인스타그램에도 다양한 프로모션을 비롯해 여러 게시물이 올라와 있더라구요.

이즈는 이제 매주 한 번씩이라도 이 두 곳 중 한 곳을 방문해서 한 주를 돌아보며 마무리하고, 다가오는 시간들을 계획하는 상상의 나래를 펼치고 있습니다 :)

최근 술을 많이 줄이고는 있었지만, 평소 먹던 맥주보다는 와인이, 집에서 간단한 안주에 티비를 보며 먹던 것보단 잠시나마 여러 사람이 오고가고 다양한 대화가 흐르는 오늘,와인한잔 매장에서 먹는게 당연히 좋겠다는 생각이 머릿속을 지배하게 되었거든요. 하하

그리워하던 포르투의 와인도 맛볼 수 있다는 글을 보았으니 조만간 찾아가서 원하던 맛과 몰랐지만 새롭게 좋아하게될 맛들을 즐기고 느껴보다 와야겠어요.

다음 글에서는 꼭 매장과 진짜 와인 한 잔 🍷 의 사진을 담아볼게요.

여러분의 오늘이
빛나시길 바랍니다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