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일 명언
경제적 빈곤은 문제가 아니다.
생각의 빈곤이 문제다.
-켄 하쿠다-

2020년 04월 27일 돌아보기

어느새 3번째 방문이었던 서울탑외과에서 에스프레소를 내려 핫초코 파우더를 섞어 마셨다.
팅팅이의 수술은 당일에도 말해주셨고 경과를 지켜본 후에도 잘 되었다고 해주셔서 이제 무리하지 않게만 몸을 움직이기로.

이렇게 마시는것도 아주 오랜 후에, 아니 그냥 먹으러올 일이 없길 바라야지(병원이니까)

마치 병원투어를 가는듯 서울 탑외과에서 나와, 연세피부과로 향했다. 거의 몇개월만에 방문한거라 피부가 어떠려나 했는데 지금정도면 잘 관리되고 있으니 잘 유지하라고 해주셨다. 아직 남은 곳은 주사를 맞았는데 역시..정통으로 찔리는 바늘에 안아플리가 없었다.
어쩐지 처음 놓으실때 참을만하더니.. 그건 빗겨들어간거라 그랬다고 다시 제대로 놓아주셨고- 나는 아픔을 속으로 삼켰다. 소리내면 뭐할까 금방 끝날거고 힘주면 약이 다 새어나가 버리는데.

원래 없었던 형태의 모양이 자리잡은 피부과 뒷편 공영주차장. 원래 마치 그래도 되는듯 차들이 직선주차를 하던 곳인데, 아예 관리하는 분까지 상주하고 계시는 주차장이 되었다. 비용은 다른곳에 비해 저렴. 나는 30분이 지나지 않아 그냥 그대로 출발했다.

다음 도착지는 연동주민센터.
제주형재난긴급지원금을 신청했는데 이의제기가 필요한 부분이 있어 들렀다. 근데 어쩜 오늘부터 5부제를 통하여 방문접수도 하게되었다고해서 어르신들이 많이 와계셨다. 많이 오래걸리지않고 민원은 해결했지만 사실 이의신청이 받아들여질것 같진 않다. 그래도 친절히 응대해주신 직원분들에게 감사하며 이번엔 아쉽지만 나중을 위해 준비한걸로 생각해야지

은근 이런류의 물건에 관심이 많은건지, 마침 내가 필요할때마다 물건들이 눈에 띄는건지 모르겠지만ㅋㅋㅋ 내돈주고 내가산 물건이 또 생겼다. 제대로 된 후기는 사용하는 사진도 첨부해서 제대로 써봐야지!!

4월 한달간 자동차 간단한 점검을 받아볼 수 있다기에 집근처에 들러 확인했다. 1년여밖에 안탄거라 괜찮다고 해주셨다. 사실 타이어공기압이 애매했다고 말해드리니 그 부분도 바로 처리해주셨다. 고맙습니다 !!
ㅜ수ㅜ

+ Recent posts